Best Card Games to Play Online

인터넷에는 많은 카드 게임이 있습니다. 그 중 최고는 하스스톤(Hearthstone), 인류에 반대하는(Against Humanity), 코드네임(Codenames), 엘더 스크롤: 레전드(The Elder Scrolls: Legends), 워크래프트 III(Warcraft III)입니다. 이러한 게임마다 고유한 스타일이 있으므로 취향에 맞는 게임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석
하스스톤은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인기 있는 워크래프트 비디오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며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와 다양한 주문 및 생물이 등장합니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다양한 희귀도의 카드를 수집하여 덱을 개선하고 새로운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스스톤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며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또는 친구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또는 관중이 되어 다른 플레이어의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F4를 눌러 하스스톤의 소셜 메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코드네임
Codenames는 플레이어가 승리하기 위해 에이전트 카드를 찾아야 하는 협동 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5x5 그리드에서 25단어 카드를 사용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에이전트 카드를 녹색으로 표시하고 암살자 카드를 검은색으로 표시하는 키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에이전트를 찾기 위해 한 단어로 된 단서를 교대로 제공하고 잘못 추측하면 패배합니다.

코드네임에는 배우기 쉬운 접근 가능한 주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복잡한 역학이나 추가 기능이 너무 많지 않고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단일 역학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보드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인류에 대한
친구와 카드 게임을 즐기는 경우 Cards Against Humanity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은 직접 플레이하는 게임과 매우 유사하지만 모든 사람이 규칙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플레이어 간의 상호 작용이며 다른 사람들과 게임에 참여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Cards Against Humanity에는 다양한 버전이 있으며 어떤 카드를 플레이할지 결정하기 전에 모두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d is Dead"라는 버전에서 Card Czar로 플레이하거나 컴퓨터 없이 혼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버전은 "적자생존"이라고 하며 가장 재미있는 카드만 남을 때까지 카드를 제거합니다.

엘더스크롤: 레전드
이 무료 비디오 게임에는 Elder Scrolls 세계의 캐릭터와 생물을 기반으로 한 수집 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며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약 50~70개의 고유 카드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덱에서 3장의 카드와 정해진 양의 Magicka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먼저 플레이할 카드를 선택한 다음 아레나 모드에서 컴퓨터나 다른 인간 상대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 게임에는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메커니즘을 가진 5개의 다른 파벌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ldmeri Dominion은 끊임없는 공격으로 능력을 강화하고 Daggerfall Covenant는 중무장한 신병을 동원하여 적과 싸울 것입니다. 하우스 오브 모로윈드를 장악하려면 플레이어는 교활하고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여 상대를 물리쳐야 합니다.

지배
Dominion은 가장 오래된 카드 게임 중 하나이며 최신 버전과도 견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매 턴마다 새로운 카드를 수집하여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카드를 폐기 더미에 추가하고 플레이어의 손으로 되돌립니다. Dominion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다양한 확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주요 목표는 가장 가치 있는 왕국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 통화를 사용하여 세션 규칙을 최적화하기 위해 덱을 다듬습니다. 새로운 게임 세션마다 전략을 바꿀 새로운 왕국 카드 세트가 제공됩니다. 이 카드는 게임 내 리소스, 플레이어 능력 및 기타 게임 기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